본문 바로가기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최근 체크카드 IC 칩이 고장 나서 결제할 때도 불편하고 ATM에서도 돈이 뽑히지 않는 상황이 발생해서 매우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재발급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이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후 상단에 있는 빨간 네모 박스 부분 카드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카드 홈페이지 ID 로그인이나 공인인증서 로그인후 상단 왼편에 있는 My KB 클릭후 오른편에 있는 카드관리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는 해당 페이지가 조회되게 됩니다 여기서 가장 먼저 재발급 받으실 카드 선택후 아래쪽에 있는 재발급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면본인확인 부분중 휴대폰 번호와 신분증 정보를 선택하신후 문항에 맞게 채워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게되면 아래쪽 본인 인증방법 선택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상담전화 동의는 선택이라 굳이 안 해주셔도 되겠습니다.




그이후에는 카드선택을 하게 되는데요. 신청 유형 선택후 카드 선택을 하시고 다음 버튼을 누르셔서 다음으로 계속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도 해당 문항들을 모두 채워 주신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이후 약관 동의를 하면 재발급 신청이 완료됩니다. 어렵지 않죠? ^^국민은행 재발급 체크카드가 오기만을 기다리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