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맥찾는 법 어플에대해서 설명을 드릴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수맥이 안좋으면 잠자리가 안좋고 뒤숭숭한 경우가 생깁니다. 그래서 수맥을 찾으면 건강에도 좋지요 .수맥이란 말 그대로 물이 흘러가는 줄기를 뜻합니다. 지구는 70%의 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할 정도로 육지의 비율보다 물이 차지하는 비율이 훨씬 높은데요. 그 중에서는 바다나, 강처럼 겉으로 드러나 있는 것들도 있지만 땅 속에서 흘러가는 것들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가끔 땅 속에서 온천수가 발견되었다거나, 등산을 가서 마시는 지하수와 같은 것들이 그러한 것들 중에 하나이죠.
이러한 땅 속 물줄기들은 겉으로는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한 번에 찾아내기가 어려운데요. 하지만 이렇게 지표면 아래에 물의 흐름이 진행되고 있는 곳 위에서 생활을 하게 되면 여러 가지로, 특히 건강상으로 손상을 입게 됩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곳에서 살게 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받게 되는지 알아볼까요? 땅 밑으로 물이 흐르게 되면 지표면 바깥으로 수맥파가 흘러나오게 됩니다. 이 파동은, 전자 기파의 일종으로 분류할 수가 있는데요. 쉽게 말하자면 우리가 핸드폰이나 컴퓨터 등의 전자 제품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자파와 비슷한 파동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어떻게 수맥을 차단 할 수 있을까요? 일단 앱을 통해서 차단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수맥찾는법 풍수나침반 어플인데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풍수나침반을 이용하여 수맥이 어디에서 발생되는지 알게해주는 고마운 앱입니다. 저도 한번 사용해봤는데요. 굉장히 정확한것 같습니다. 기능도 굉장히 다양하구요. 무엇보다 무료이다보니 좋습니다.기능들을 살펴보면 이사가기 좋은 방향으로도 수맥측정 , 공부하기 좋은 방향도 측정이 가능하며 소개팅하기 좋은 방향도 있을정도로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수맥찾으시는분들을 한번 다운받아서 해보세요. 굉장히 유용하네요 득템한 어플입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처음 집을 지을 때부터 이를 차단하는 재질을 가진 물질을 바닥에 깔아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이미 시공되어 있는 집이나 건물이 아닌, 내가 구매한 땅에 새롭게 건물을 올리려고 할 때 해당이 될 수 있겠는데요. 오랜 시간 돈을 열심히 모아서 집을 지을 터를 구매하고 그 위에 부푼 꿈을 안고 본격적으로 집을 세우는 상황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초 공사가 시작되기 전에 다양한 요소들을 체크하게 되죠. 바람의 방향은 어떤지, 햇빛의 방향은 어떤지, 마찬가지로 이 땅 아래 물줄기가 흐르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서도 확인을 하게 됩니다. 바로 이 때 만일 땅 속에 수맥의 존재가 확인이 된다면 애초에 건물을 짓기 전에 이를 차단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해 땅을 막고 건물을 올리게 되는데 이 경우에는 땅에서 발생하는 파동을 막아줄 수 있습니다.